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농구 팁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농구 팁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농구 팁

만약 여러분이 스타 농구 선수가 되고 싶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헌신과 많은 연습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재미로든 팀을 위해서든, 당신은 아마도 좋은 선수가 되고 싶을 것이다.

자, 여기 그러한 기술을 개발하고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방법이 있다.

공격에 집중하는 것은 쉽게 올 수 있지만 수비에도 집중할 수 있어야 한다.

공격이 찬사를 받는 것처럼 보이지만, 승리하기 위해서는 수비가 뛰어나야 한다.

공을 드리블하는 올바른 방법을 배워야 한다.

손끝으로 침을 흘리십시오.

그렇게 하면 더 많은 볼 컨트롤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앞에서 하지 말고 옆으로 드리블하고, 허리 높이에서 공을 튕긴다.

고개를 들고, 땅 쪽을 응시하지 마라.

사격은 적절한 균형과 많은 관련이 있다.

많은 프로 선수가 경계를 벗어나거나 멀리서 바구니를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이것들은 적절한 기술이 아니다.

이 사진들은 즉흥적이고 보통 필사적인 시도들이다.

밸런스가 유지돼야 꾸준히 슛이 성공한다.

적절한 바운스 패스를 던지는 방법에 대해 배우십시오.

공이 받는 선수의 허리에 닿을 때 가장 좋다.

그들에게 4분의 3 정도 튕겨봐.

많은 다른 요소들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

자유투로 연결하는 것은 육체적인 것만큼이나 정신적인 것이다.

물론 자유투를 만드는 방법을 몸으로 보여줄 수도 있다.

하지만 정신 상태가 좋지 않으면 성공하지 못한다.

긴장 풀고, 천천히 집중해.

점프 슈터가 될 거면 역기를 너무 많이 들지 마.

근력은 농구의 어떤 포지션에도 좋다.

경계선 플레이에 있어서는 너무 많은 것을 가질 수 있다.

지나치게 발달된 근육은 실제로 당신의 점수 백분율을 방해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고등학교에서 농구를 하고 싶은 아이가 있다면, 그들이 그들의 코어 근육을 제대로 훈련시키고 있는지 확실히 하라.

농구를 위한 이러한 핵심 근육에는 등, 엉덩이, 복근이 포함된다.

핵심은 팔과 다리를 서로 연결하는 근육군이다.

그들의 핵심 체력이 형편없다면, 그들의 운동 실력도 형편없을 것이다.

강한 코어는 당신이 더 높이 점프하고 더 빨리 달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레이업을 할 때는 두 발의 약한 부분을 이용하여 달리기 시작하십시오.

이것이 실질적으로 의미하는 것은 오른손이 쏘는 손이라면 왼발로 벗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으로 몸의 균형이 제대로 유지될 것이다.

단 5개의 드리블에 공을 코트 위로 옮기는 훈련을 한다.

이것은 불가능해 보일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한다면,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속도와 길이를 얻게 될 것이다.

게임에서, 이 훈련은 당신이 빠른 휴식 기회를 가질 때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다.

그러니, 솔선수범해서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오늘부터 더 잘 연습하고, 더 잘 놀도록 하자.

이 조언들을 명심하고 조금씩 향상시키기 위해 꾸준히 연습하라.

열심히 경기에 임하면 하루가 다르게 좋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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