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요즘 많은 기업들이 수익을 내기 위해 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한다.

고객들은 비디오를 즐기고 그들은 쉽고 빠르게 그들과 소통할 수 있다.

다음 조언을 참고하여 지금 바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 겁먹지 마라.

A급 스타와 값비싼 장비, 삼각대, 카메라 없이도 효과적이고 매력적인 영상을 만들 수 있다.

고객들에게 당신의 직장이나 제조 센터를 보여주거나 당신의 전문지식을 의논할 수 있다.

비디오를 사용하여 고객 및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고객에게 제품과 관련된 질문을 보내도록 하고, 최상의 질문을 선택한 후 매주 동영상에서 질문에 답하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은 심지어 최고의 질문을 보내는 시청자들에게 무료 선물을 줄 수도 있답니다!

동영상에 웹 페이지의 스크린샷을 포함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다.

스크린샷의 또 다른 가치 있는 사용은 튜토리얼 비디오에 있을 것이다.

스크린샷 복사본을 저장한 다음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비디오에 포함시켜 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에서, 청중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기회의 창구는 매우 작다.

비디오의 첫 15초를 세어야 한다.

이곳에서는 특별한 시점이나 티저가 이들을 사로잡아 전체 영상을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유튜브에 꼭 신경 쓰세요.

그곳에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비디오에 대한 무료 호스팅을 제공한다.

게다가, 당신의 비디오는 인터넷에서 가장 많은 방문자 중 한 명을 받는 웹사이트에서 호스트된다.

이곳은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으로, 단연코 비디오를 볼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곳이다.

당신의 비디오는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중 하나를 구매하도록 설득하기 위한 것인가? 만약 그렇다면, 그들이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당신이 작업 링크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통 비디오 플레이어에 링크를 넣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링크가 내장되어 있더라도 비디오와 함께 유지된다.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에도 메일 목록에 대한 선택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영상을 즐겨 보는 사람들은 동영상을 보고 뉴스레터에 등록하려고 할 수 있다.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공공 행사에 참석할 계획인가? 그렇다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전문가들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당신의 경험을 기록할 기회를 얻을 것이다.

또한, 대중 앞에서 연설하고 있다면, 그것은 기록되어야 한다.

뷰어가 동영상을 볼 때 조치를 취하도록 하십시오.

콜투액션(call-to-action) 전술이다.

예를 들어, 뷰어가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시청자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콘텐츠가 신선하고 흥미롭도록 하십시오.

방문객들을 다른 곳으로 보내는 것 외에 재미없는 콘텐츠는 별로 쓸모가 없다.

시청자들은 더 많은 것을 갈망하고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기대하게 내버려 두어라.

당신의 다양한 출판물이 독특하고, 흥미롭고, 적절하고, 현재에 있을수록, 그들은 더 많은 시청자들을 끌어 모을 가능성이 높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 만드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비디오를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첨자가 상품권을 받는 경연대회를 홍보한다.

수상자들은 또한 신용장을 받을 수 있고 당신의 비즈니스 홈페이지에 소개될 수 있다.

일단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 여러분은 자신만의 비디오를 만들기 시작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더 많은 연구를 계속하십시오.

사람들은 매일 새로운 팁과 비밀을 발견하고 있다.

알면 알수록 장사가 잘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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