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

비즈니스 개선을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생각해 보셨습니까?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계획을 세우고 싶다면, 제대로 찾아온 것이다! 다음 단락을 자세히 읽고 전자 메일 마케팅을 마스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의 메시지를 청중들에게 맞추어라.

목록이 조금 커지면, 현재 독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독자들을 추천하도록 유도해 보십시오.

이메일 안에 구독 링크를 가지고 있는 것을 기억하라; 바라건대,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상품에 대해 비슷한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전달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기지를 유기적으로 성장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전자 메일 메시지의 명확한 한 지점을 연결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컨텐츠가 폭주하는 것을 막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그것들을 너무 단순하고 지루하게 만들고 싶지는 않다.

한 가지 메시지만 보내고 이성의 범위 내에서 짧게, 쉽게 요점을 파악하십시오.

결국, 고객들은 간결하고 조직적인 방식으로 정보를 제공받는 것에 감사하게 될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반드시 철저히 교정하십시오.

당신이 발송하는 모든 전자 메일과 뉴스레터는 오류가 없어야 한다.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그것이 독자들에게 의도된 영향을 미치도록 정확하게 배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 링크를 사용하는 경우 링크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양한 형식의 전자 메일을 테스트하십시오.

이메일의 시작 부분에 중요한 세부사항과 최신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그러나 어떤 형식에서 가장 많은 응답을 받을지 알 수 있도록 항상 다른 형식을 시도하십시오.

사용할 수 있는 형식을 찾은 후 모든 전자 메일에 구현하십시오.

이는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고객은 귀사로부터 추가 정보를 얻기 위해 항상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고 있다.

임의의 주소나 사용자에게 전자 메일을 보낼 권한이 없는 사용자에게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원하지 않는 이메일은 스팸으로 간주될 가능성이 높고, 사람들은 내용을 신경 쓰지 않고 삭제하거나 무시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전자 메일 구독자만 허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스팸으로 보낸다면 당신은 결코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어떤 고객들은 심지어 더 이상 당신의 회사와 거래하지 않기로 결정할 정도로 짜증이 날 수도 있다.

매주 하나의 이메일 캠페인 메시지만 보내세요.

당신의 가입자들은 아마도 매일 수많은 이메일 메시지를 받고 있을 것이다.

이메일을 너무 자주 보내면 고객이 읽기를 멈출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이메일에 너무 많은 이미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많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 로드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픽 의존도가 높은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무용지물이며, 구독자 중 다수가 이를 이해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스팸 폴더는 포토라덴 이메일의 목적지일 가능성이 높다.

각 전략에 일관되고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집요할 필요가 있지만, 그것은 적절한 고객들과 함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그렇게 큰 차이를 만들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에 응답하지 않는 것으로 판명된 고객들은 지속적인 노력에 흔들리지 않고 오히려 당신에게 좌절할 수도 있다.

누군가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허가를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렇지 않은 경우 ISP, 웹 호스트 또는 대량 전자 메일 공급자에게 악용 보고서를 보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서비스 제공자가 불만사항을 접하게 되면 그들은 당신이 그곳에서 사업을 하는 것을 금지할 수도 있다.

모든 마케팅 이메일을 개인 정보로 만드십시오.

단순히 메시지 템플릿에 이름을 넣는 것 외에 할 수 있는 일이 훨씬 더 많다.

전자 메일 가입자에 대해 얻은 모든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공통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작은 범주의 구독자를 만들 수 있고, 당신의 메시지를 이러한 작은 고객 그룹에게 말하도록 맞출 수 있다.

방금 읽은 제안을 활용하면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들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미래에 보상을 받기 위해 지금 당장 일을 넣으세요.

이제 시작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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