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그것들을 없애는 방법

치질: 그것들을 없애는 방법

치질: 그것들을 없애는 방법

치질을 예방하는 가장 보편적이고 최선의 방법은 부드러운 변을 가지고 있어 끈적임과 압박 없이 통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가능하면 충동이 일어날 때마다 정기적으로 변을 비우는 것이 도움이 된다.

치질을 예방하는 다른 방법으로는 물을 많이 마시고 고섬유질 식단을 섭취하며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이 있다.

다음은 치질과 관련된 불편함을 막는데 도움이 되는 추가적인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욕실에서 위생을 증진시켜 외부 치질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부드럽고 잔여물이 남지 않는 화장지를 선택한 후 배변 후 촉촉한 닦아내십시오.

고약한 치질과 싸울 때는 반드시 에센셜 오일에서 파생된 제품에 노출되지 않도록 한다.

염료와 향 또한 피해야 한다.

이러한 성분들은 불필요한 자극과 끔찍한 염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물질들은 이미 민감한 부위에 화끈거리거나 따끔거리거나 가려움증을 유발할 수 있다.

치질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물을 충분히 마시도록 한다.

수분이 계속 들어가면 변이 부드러워질 거야.

당신은 알코올이나 카페인이 함유된 제품을 많이 마시고 싶지 않다.

욕실 사용 중 과도한 스트레인은 치질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섬유질 섭취를 늘리는 것은 치질을 피하는 좋은 방법이다.

쪼그리고 앉는 것도 변을 쉽게 넘기려고 하는 것이다.

변기에 앉을 때는 발 밑에 있는 걸상을 사용해라.

배변을 위해 쪼그리고 앉아 있는 세계 곳곳에서는 치질 환자가 많지 않다.

치질에 얼음을 발라 통증을 완화시킨다.

치질은 극도로 아플 수 있다.

얼음찜질은 치질로 인한 부기를 줄일 수 있다.

더 많은 안도감을 위해, 당신은 얼음을 따뜻한 압착기로 교체할 수 있고, 계속해서 둘 사이를 왔다 갔다 할 수 있다.

최대한 편하게 하려면 치질 위에 얼음찜질을 번갈아 하고 욕조의 따뜻한 물에 앉아 붓기와 통증이 줄어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무거운 들어올리는 것은 치질을 유발할 수 있다.

무거운 리프팅은 배변 운동을 열심히 할 때와 마찬가지로 근본적으로 몸을 긴장시킨다.

정기적으로 치질에 걸리면 무거운 발등은 피해야 한다.

치질로 고생하는 경우 변비 완화를 위해 해약에 너무 자주 의존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설사약은 단 한 번의 변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다.

만약 여러분이 배변과 관련된 반복적인 문제가 있다면, 식단을 바꾸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특히 야채와 과일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에는 일상에 섬유 보충제를 첨가하는 것이 좋다.

보충제를 규칙적으로 복용하고 매일 적어도 8잔의 물을 마셔라.

치질의 통증을 예방하거나 완화하려면 물을 충분히 마신다.

여러분의 몸에 충분한 물이 없을 때, 여러분의 대변에서 물이 나오기 시작한다.

이것은 변기가 딱딱해지고 화장실에 갈 때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매일 권장되는 양의 물을 마셔서 탈수증을 예방하십시오.

그러면 이 문제를 자주 겪지 않을 것이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치질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변을 부드럽게 유지하여 스트레칭과 압력을 줄이는 것이다.

식단에 더 많은 물과 여분의 섬유질을 첨가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글의 충고를 따르면 치질 발작이 자주 일어나지 않도록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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