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와 코골이가 당신과 당신의 건강에 어떤 의미인지

코골이와 코골이가 당신과 당신의 건강에 어떤 의미인지

코골이와 코골이가 당신과 당신의 건강에 어떤 의미인지

많은 사람들이 코를 골아서 당황한다.

그들은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깨우는 것을 부끄러워하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변화도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는 여러분이 코골이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코골이의 기원을 먼저 알지 않고는 코골이를 줄일 수 없다.

때때로 코골이는 더 크고 더 중대한 의학적 문제의 결과물이며, 핵심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코골이를 치료하려고 하는 것은 코골이를 제거하지 못할 것이다.

사실, 코고는 소리가 더 심해질 수도 있어.

어떤 사람들은 베개를 등 밑에 쌓아두고 자는 것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너를 거의 앉아있는 위치에 있게 한다.

이것은 코의 배수가 코로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

대신 폐로 흐르게 해야 한다.

이것은 영원히 코를 고는 것을 멈춘다!

코골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비침이 열려 있어야 한다.

코가 막히거나 부어오르면 코를 골기 쉽다.

감기에 걸렸을 때 코를 맑게 하기 위해 가습기, 증기 마찰, 증기 샤워 또는 네티 화분을 사용한다.

이러한 치료의 대안은 비강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 스트립들은 비강을 열어 공기 흐름을 좋게 한다.

코를 골지 않도록 수분을 유지한다.

탈수되면 기도가 바싹 마르게 돼 공기가 통하기 더 어려워진다.

탈수증을 예방하고 코를 골지 않도록 하기 위해 몸무게의 2파운드당 최소한 1온스의 물을 마셔라.

불법 약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합법적이든 아니든 많은 약은 코골이의 가능성을 높인다.

마리화나는 진정제처럼 긴장을 풀어준다.

진통제들도 이런 짓을 해 깨어 있는 동안 느긋하다는 느낌은 호소력이 있을지 모르지만 일단 표류하면 반드시 코를 골게 된다.

코를 골지 않도록 잠잘 때 머리를 높이 쳐라.

두꺼운 베개를 사용하여 머리와 목을 받쳐준다.

베개 하나로는 부족하면 두 개를 쓰세요! 이것은 당신의 머리를 좀 더 자연적인 각도에 놓이게 하고, 이것은 당신의 코구멍을 통해 공기가 계속 흐르게 하고 코를 골게 하는 것을 감소시킨다.

부드러운 베개를 딱딱한 베개로 교체하면 코골이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드러운 베개는 결국 목 근육을 이완시켜 공기 통로가 좁아지게 한다.

콧구멍을 통해 공기가 덜 흐르므로 코를 골게 된다.

더 단단한 베개는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코골이를 덜 심하게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운동이 있다.

혀를 윗동작 뒤쪽으로 앞뒤로 밀어라.

3분 동안 계속해서 혀를 뒤로 밀어올린 다음 이를 향해 다시 위로 올린다.

근육을 만드는 것은 밤 동안 기도를 열어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고는 소리는 저녁에 적게 먹으면 줄일 수 있다.

밥을 많이 먹으면 배가 차게 된다.

이것은 당신의 횡격막에 압력을 가하고 그것을 위로 밀어 올려 당신의 목구멍이 공기를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을 감소시킬 것이다.

코골이는 주로 목구멍이 좁아져 기류가 제한되는 경우가 많다.

가습기는 밤 동안 침실에서 계속 작동시켜라.

가습기는 공기 중에 일정한 양의 수분을 공급한다.

그 수증기를 들이마실 때 콧구멍과 목구멍과 나머지 기도가 촉촉해진다.

이렇게 하면 코 고는 양을 줄일 수 있다.

바라건대, 이 글에서 얻은 조언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에게 곤경이 된 코골이를 줄일 수 있게 해주기를 바란다.

방금 배운 팁을 이용해서 노력해라.

그렇게 하면 코고는 소리가 극적으로 좋아진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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